WiBro 소개

WiBro 소개 2006. 2. 23. 00:34
휴대인터넷 서비스는 휴대형 단말기를 이용하여 정지 및 이동중에 언제, 어디서나 고속의 전송속도(약1Mbps급) 로 인터넷에 접속하여 다양한 정보 및 콘텐츠 사용이 가능한 서비스 입니다. 즉, 실내의 유선 초고속인터넷 서비스를 실외에서 이동중에도 사용할 수 있도록 확장하는 개념입니다.
KT는 휴대인터넷 관련기술과 장비 등의 개발 일정을 고려하여, 2006년 초 시범서비스를 시작하고 2006년 상반기부터 상용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입니다. KT는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전 국민이 휴대인터넷을 사용하실 수 있도록 노력 중이며 서비스 이용가능 지역은 수도권 전 지역이 1차 대상입니다만 확정 되는대로 추후 공지할 예정입니다.
KT 휴대인터넷은 인터넷 접속이 가능한 기본서비스와 고객의 이용성향에 따라 선택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는 부가서비스, 다양한 콘텐츠를 기반으로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응용서비스로 구분하여 제공할 계획입니다.
아울러 기존 초고속인터넷과 무선랜,이동전화 DMB등과의 결합을 통한 패키지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 여러분의 편의를 적극 지원할 예정입니다. 기업체 및 공공 산업체를 위해서는 기업의 업무환경에 적합한 각종 비즈니스솔루션과 맞춤형 응용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.
KT휴대인터넷서비스는 고객님이 보유하신 노트북이나 PDA로 서비스이용이 가능하나 이 경우 별도의 무선데이터 수신카드가 필요합니다. 현재 휴대인터넷 전용 단말기 및 데이터 수신카드 개발이 활발히 진행 중에 있으며 2006년 경 출시될 예정입니다.
향후에는 이동전화 뿐만 아니라 DMB 등도 수신할 수 있는 다양한 단말기가 개발될 예정이며 텔레메틱스 외에 각종 게임기나 가전제품 등에도 휴대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는 칩(Chip)이 탑재될 것으로 예상됩니다.
KT는 기존 이동통신 무선인터넷의 높은 요금부담을 완화하고 서비스를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는 고객 중심의 요금상품을 제시할 예정입니다.
이용자의 라이프 스타일과 사용패턴을 고려하여 고객의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차별화되고 다양한 선택요금 상품을 제시할 것이며 지속적으로 신규 요금상품을 개발, 보완하여 고객님의 효용 극대화를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. 또한 다양한 요금 할인제도 및 감면제도를 실시하여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부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입니다.
휴대 인터넷 ( WiBro ) 홍보 동영상

'WiBro 소개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DSLR! 가격대비 성능 비교  (0) 2006.08.30
와이브로? 시나브로? 그게 뭐야?  (0) 2006.02.24
WiBro(Wireless Broadband)  (0) 2006.02.23
Posted by 최강후니
,